본문 바로가기
이모티콘 제안

꼬마 유령 유령이의 혼자서도 잘 놀아요

by salzzak 2020. 8. 21.
728x90

 

4번째 이모티콘 도전입니다. 이번에는 꼭 되고 싶네요 ㅠㅠ

잘 부탁드립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인생 뭐있나~~~
조아 조아~~
감사 감사~~

 

으어 졸리다~~ 지루하다~

 

정신이 없다~~ ㅠㅠ
머리 뽀득뽀득
아하링!
안좋은 사람은 외면하자
날아갈듯이 좋다
너무 좋아서 입모양이 주체가 안된다
격한 안녕 인사
노래를 불러제껴
아니아닌데!
사랑햅 아무튼!
치가 떨린다!
안절부절 불안한 내맘
칭찬해 잘했어
쮸압주압
미안행 ㅠㅠ
행복한 꿈을 꾸어욥!
룰루 랄라 신난다
ㅋㅋ킄ㅋㅋㅋㅋ풉ㅋㅋ
히잉 ㅠ
맛있게 밥을 먹자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